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ad42

헤이밀, 송송 비건 만두 신제품 출시

기사승인 2023.02.01  13:47:50

공유
default_news_ad2

[한국영농신문 이병로 기자] 

만두 전문 제조기업 ㈜푸드웨어(대표 신동식)의 신규 브랜드 ‘헤이밀(heymeal)’은 한국비건인증원의 국내 비건 인증을 획득한 송송 비건 만두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헤이밀(heymeal)은 ‘One bite, Better balance’를 모토로, 누구나 언제든지 간편하게 요리할 수 있는 푸드웨어의 간편식 브랜드다. 이번에 출시한 송송 비건 만두 3종 제품은 건강과 환경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가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으며, 김치, 버섯, 채소 비건만두 등 3개로 구성됐다.

푸드웨어 신동식 대표는 “최근 건강과 환경을 중시하는 비건 대중화에 이바지하고자 헤이밀 송송 비건 만두를 출시했다. 비건은 고기, 우유, 달걀 등 동물성 재료가 전혀 들어가지 않아 맛이 없다는 소비자들의 편견을 해소하고자 비건 만두 출시에 더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면서 “비건 만두치고는 맛있다는 평가가 아닌 일반 만두 대비해 더 맛있다는 평가를 자신한다. 앞으로도 다양한 신제품을 지속해서 출시해 국내 대표 브랜드로 성장하겠다.”고 의지를 전했다.

업계 관계자는 “지난 1월 출시한 헤이밀 송송 만두는 뛰어난 맛과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 패키지 디자인에 소비자의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푸드웨어는 33년 전통의 만두 전문 기업으로서 지난 2022년 기준 연 매출 1112억 원, 임직원 수는 600명이 넘는 중견기업으로 성장했다. HACCP(식품위해요소 중점관리)을 시작으로, ISO22000(식품안전 경영시스템), FSSC22000(식품안전시스템) 인증 받는 공장의 철저한 위생 및 품질관리에 심혈을 기울인 결과, 미국, 일본, 홍콩 등 주요 국가로 수출을 시작, 지난 2022년 기준 간접 수출 포함 약 250억 원의 수출 실적을 달성했다.

이병로 기자 leebr@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ad4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