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ad42

도드람배 ‘V-리그 올스타전’ 마무리

기사승인 2023.02.01  17:43:59

공유
default_news_ad2

- 예매 시작과 동시에 전 좌석 매진... 도드람, '올스타 패키지' 등 고객접점 확대

지난 29일 인천 삼산월드체육관에서 진행된 ‘도드람 2022~2023 V-리그 올스타전’ 경기장면 [사진=도드람]

한돈 대표 브랜드 도드람(조합장 박광욱)이 타이틀스폰서로 함께하고 있는 ‘도드람 2022~2023 V-리그 올스타전’이 지난 29일 열렸다. 도드람은 현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브랜드를 알리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배구 팬들과 소통을 강화했다.

올스타전에서만 볼 수 있는 선수들의 모습을 직접 보기 위한 팬들의 관심도 뜨거웠다. 예매 시작과 동시에 6천여 좌석이 전석 매진됐으며, 올스타전 티켓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도드람한돈 구매고객 초청 이벤트, 현장리포터 모집 등 사전이벤트는 팬들의 높은 참여를 이끌어냈다. 

경기시작 전 오전 11시 30분부터 판매한 '도드람 올스타 패키지'는 이소영, 배유나, 신영석, 곽승석 선수가 판매부스 도우미로 깜짝 등장하는 서프라이즈 팬서비스도 진행됐다. 도드람 올스타 패키지는 도드람햄 4구세트와 도드람 스파이크 육포(4개), 올스타전용 리유저블컵을 담았다. 또한, 도드람 햄세트, 도드람 스파이크 육포, 도드람한돈 선물세트, 본래순대 식사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했다.

한편, 도드람은 올스타전을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 상생하는 사회공헌활동(CSR)에도 힘을 보탤 예정이다. 올스타 패키지 판매 수익금과 KOVO에서 진행하는 올스타 유니폼 경매 수익금 전액을 기부금으로 마련하여 소외계층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박광욱 도드람 조합장은 “프로배구와 올스타전에 보내주는 팬들의 뜨거운 사랑에 힘입어 이벤트와 경품을 한층 확대해 준비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와 만나는 접점을 늘리고, 도드람이 돼지고기를 활용한 다양한 제품을 개발하며 전문식품기업으로 성장하고 있음을 알릴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겠다”라고 말했다.

이병로 기자 rlaqhrud486@naver.com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ad4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