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ad42

우유자조금관리위, ‘밀크썸 스토리’ 사연 공모전

기사승인 2021.10.25  14:40:21

공유
default_news_ad2

- 124명 사연 중 4명 최종 선정... 추후 영상 제작해 공개 예정

[한국영농신문 김찬래 기자]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승호)는 지난 21일, ‘밀크썸 스토리’ 사연 공모전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밀크썸 스토리’ 사연 공모전은 우유와 함께한 추억, 나만의 우유요리 레시피, 우유 활용법 등 우유와 관련된 사연 공모를 통해 소비자들과 소통하는 기회를 마련하고 공감대를 형성해 우유에 대한 친근감을 높이고자 마련됐다.

‘밀크썸 스토리’ 사연 공모전은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의 공식 홈페이지 및 SNS채널을 통해 9월 16일부터 1개월 간 진행되었고, 최종 124명이 참가신청을 완료했다. 어린시절 우유와의 추억, 오빠가 항상 챙겨주던 우유, 언니를 위한 우유선물, 엄마의 우유요리 등 다양한 사연들이 모아졌다.

총 124명의 사연 중 내부 심사를 거쳐 대상 1명, 우수상 3명 등 최종 4명을 선정했다. 대상은 엄마의 정성과 사랑이 듬뿍 담긴 우유 스토리가 선정됐다. 어린 시절부터 우유와 함께한 긴 시간 속에서 엄마와의 추억을 정성스럽게 담아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다.

이번 공모전 수상팀에게는 대상 30만 원, 우수상 10만 원의 상금이 주어질 예정이며, 대상으로 선발된 사연은 추후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에서 각색하여 영상으로 제작해 활용할 계획이다.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관계자는 “지난 6월에 진행했던 우유와 썸타다 영상 공모전에 이어, 이번 ‘밀크썸 스토리’ 사연 공모전까지 모두 성황리에 마무리됐다”며 “이번 공모전을 통해 어린 시절부터 함께해 온 우유와의 소중한 추억들을 공유할 수 있었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 이어 “11월에도 2차 사연 공모전을 진행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김찬래 기자 kcl@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ad4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