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ad42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 '산림휴양서비스매니저' 공개 모집

기사승인 2021.01.19  21:23:59

공유
default_news_ad2

- 경기도 권역 5개소 등 총 20명 선발.... 이용객 안전사고 예방 등 업무 수행

산림청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소장 이영록) 북부지역팀은 재정지원일자리사업의 '산림휴양서비스 매니저'를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산림휴양서비스매니저는 휴양림을 안전하고 쾌적한 휴양공간으로 운영 및 관리와 산림휴양정보 및 편의 제공 물론 국립자연휴양림의 이용고객에 대한 안전사고 예방, 시설물 점검 등의 업무를 수행한다.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 북부지역팀은 경기도 권역 5개소 휴양림과 충청도 권역 5개소 휴양림에 총 20명을 선발할 계획이다. 권역별 모집인원은 다음과 같다.

▲ 경기도 권역 : 유명산(가평) 2명, 산음(양평) 2명, 중미산(양평) 2명, 운악산(포천) 1명, 아세안(양주) 2명 ▲ 충청도 권역 : 속리산(보은) 1명, 오서산(보령) 2명, 희리산(서천) 2명, 용현(서산) 2명, 상당산성(청주) 1명 ▲ 북부지역팀{산림복합체험센터(자생식물원)} 3명

지원방법 및 자격 등 관련 사항은 산림청 누리집 행정정보 채용정보에 게재 된 사항을 참고로,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 북부지역팀으로 우편 도는 직접방문을 통해 접수가 가능하다. 산림관련 업무를 종사자 또는 관련 학과 전공자, 이외에 활동에 적합한 자도 신청이 가능하다.

모집기간은 1월 19일부터 2월 1일까지이며, 서류신청과 면접을 걸쳐 선발하게 되며, 해당 지역의 여성새로일하기센터 등 여성일자리사업 관련 기관에 모집공고를 참고하면 된다.

김진 북부지역팀장은 “2021년 국립자연휴양림의 일자리 창출인 만큼 산림휴양서비스 매니저 모집에 많은 지원과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산림청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 북부지역팀은 '산림휴양서비스 매니저'를 모집한다. [사진=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

이병로 기자 leebr@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ad4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