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ad42

동양물산기업, TYM으로 사명 변경... 새로운 CI 발표

기사승인 2020.12.21  23:13:43

공유
default_news_ad2

- 비전 선포식 온라인 진행... "새로운 변화와 기술력으로 앞으로 70년 준비할 것"

동양물산기업(주)는 12월 15일, 임직원과 국내 전국 대리점 및 전세계 딜러들을 대상으로 새로운 변화에 대한 선포식을 온라인 행사로 진행했다. 행사는 약 2천 명 이상 국내 및 전세계 딜러, 고객까지 온라인 채널을 통해 생중계 했다. 사명도 동양물산기업㈜에서 ㈜TYM으로 변경했다. 

(주)TYM 관계자는 "이번 행사에서 공개된 TYM 신규 로고는 현대적, 세계적, 상징적인 의미로 동양물산의 오래된 모습을 탈피하고 새로운 미래를 표현했다"고 전했다.

TYM은 글로벌 시장 확대를 위해 홈페이지도 새롭게 구축했으며, 디지털 영업을 기반으로 한 TYM 툴킷(Tool Kit)도 개발했다. 

TYM 툴킷은 영업담당 및 해외 딜러들이 아이패드를 통해 다양한 정보를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으며, 모든 제품들을 3D기반을 통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TYM ICT를 통해 텔레매틱스 기반의 자율주행 농기계도 이미 준비가 끝난 상태로 TYM에서는 4차 산업혁명에 대응하여 다양한 스마트 농기계를 출시할 예정으로 알려졌다.

최근 해외 매출 실적도 좋다. 전년 하반기 실적 대비 해외 수출액과 판매량이 30% 이상 증가했으며, 유럽 지역에 21년 신제품 트랙터 공급을 위한 계약을 이미 완료한 상태다. 특히 해외 수출용으로 새롭게 출시 예정인 트랙터만 2500대 이상 공급한다는 계획이다. 

김희용 회장은 "TYM 선포식을 통해 ‘2021년은 70주년의 새로운 원년으로 전 임직원들과 함께 새로운 변화와 기술력으로 앞으로의 70년을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동양물산기업 새로운 TYM으로 CI 변경(좌) 2021년 수출 예정인 신제품 T25트랙터(우) [사진=동양물산기업]

송영국 기자 syk@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ad4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