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영농신문 김찬래 기자]
프리미엄 원목가구 베이직가구(BASIC’)는 11월16일(목)부터 11월 22일(수)까지 쇼룸 및 홈페이지를 통해 코리아 원목가구 페스타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베이직가구에서 진행되는 코리아 원목가구 페스타는 올해 처음 진행하는 행사로 침실가구, 거실가구, 주방가구, 서재가구 등 다양한 가구를 역대 최대 할인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는 특별한 행사이다. 해당 행사는 온라인, 오프라인 모두 동일하게 진행하고 있으며 쇼룸에 방문하면 프리미엄 원목가구를 종류별로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전 제품 60% 할인에 추가 20% 할인 적용이 되어 최대 8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역대 최대 할인 기회를 제공해 주고 있으며 뿐만 아니라 전시 제품 구매 시 35% 추가 할인으로 최대 95% 할인된 제품으로 만나볼 수 있는 특별 혜택까지 받아 볼 수 있다.
더불어 원목가구 박람회에 방문 및 참여한 고객에게 회원가입 시 30,000쿠폰, 소파20% 할인 쿠폰, 구매금액 추가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원목가구 박람회는 온, 오프라인 모두 동일하게 적용 가능하나 쇼룸에 방문하면 가구 전문가가 본인에게 어떤 가구가 잘 맞는지 1:1 맞춤 상담을 제공해 주고 있으니 편하게 관람할 수 있는 쇼룸을 방문해 만족스러운 가구 구매와 좋은 혜택 받아 보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 |
김찬래 기자 kcl@youngnon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