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ad42

롯데제과, 디지몬빵 이어 핫도그 출시

기사승인 2023.02.01  18:30:37

공유
default_news_ad2

- 디지몬 어드벤처 캐릭터 스티커 동봉... 파스퇴로 우유로 은은한 단맛 특징

롯데제과 Chefood 디지몬 어드벤처 우유핫도그 패키지

[한국영농신문 이병로 기자] 

롯데제과가 디지몬 빵에 이어 디지몬 핫도그도 출시했다.

롯데제과는 ‘Chefood(쉐푸드) 디지몬 어드벤처 우유핫도그’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인기 애니메이션 디지몬 시리즈 중 가장 첫 번째였던 디지몬 어드벤처 캐릭터가 담긴 냉동 핫도그 간편식이다.  

‘Chefood 디지몬 어드벤처 우유핫도그’는 부드러운 식감의 빵과 육즙이 톡톡 터지는 소시지의 조화로운 맛이 장점이다. 빵에는 파스퇴르 우유가 들어가 부드러우면서도 은은한 단맛을 준다. 소시지는 돼지고기가 90% 이상 들어있어 촉촉한 육즙과 탱글탱글하게 씹히는 맛이 일품이다.   

패키지에는 어린시절 추억을 떠오르게 하는 디지몬 캐릭터가 담겨 있다. 이와 함께 개별 포장된 핫도그 속에는 디지몬 어드벤처 캐릭터 스티커도 동봉되어 있다. 제품 1봉(350g)마다 5개의 핫도그가 들어있어 5장의 스티커를 무작위로 만나볼 수 있다. 스티커는 총 182종의 다양한 캐릭터들로 구성되어 있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Chefood 디지몬 우유핫도그는 간단한 전자레인지 조리로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간식”이라며 “디지몬 핫도그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판매 채널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2월 중으로 실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디지몬은 ‘디지털 몬스터’의 줄임말인 애니메이션 시리즈다. 이번 Chefood 우유핫도그에 들어간 디지몬 어드벤처는 첫 번째 디지몬 시리즈로 국내에 2000년 말에 방영됐다. 방영과 동시에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유치원, 초등학생들이 최소한 디지몬 관련 상품을 하나씩은 가지고 있다고 할 정도로 디지몬 열풍이 불었다. 포켓몬과는 쌍벽을 이루고 있을 정도로 디지몬은 캐릭터 산업에서 큰 팬덤을 형성하고 있다.

이병로 기자 leebr@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ad4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