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ad42

(사)한국포도협회, '클라위베르트' 아카데미 행사 후원

기사승인 2022.11.14  15:35:54

공유
default_news_ad2

- 축구 유망주 발굴, 쳬계적 선수 육성법 전수... 국산포도 증정 이벤트 진행

[한국영농신문 박정민 기자] 

한국포도협회가 11월 11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되는 글로벌 라이센스 '레전드 아카데미' 한국 런칭 행사에 공식 후원을 진행했다.

레전드 아카데미는 글로벌 풋볼 아카데미 네트워크를 형성해 체계적인 선수 육성 접근법을 구축하는 프로젝트로써 레전드 선수들이 합심하여 유망주들을 엘리트 수준으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실질적인 가이드를 제시하는 글로벌 단체다. 

이번 행사는 네덜란드와 FC바르셀로나의 축구 영웅 패트릭 클라위베르트가 참여한 특별 이벤트로 한국포도협회는 12일 구리타워축구장에서 열린 유소년 트레이닝 코너 더 비기닝 오브 레전드 행사와 13일 포천종합운동장에서 열린 'FC 클라위베르트 자선 매치에서 증정 이벤트를 진행했다.

레전드 축구선수, 남우현(인피니트), 유권(블락비), 이지훈(배우), 이시강(배우) 등 연예인 등 유명인사로 구성된 'FC 클라위베르트' 팀과 단장 감스트와 레전드 아카데미에서 선별한 조기축구 국가대표 선수들로 구성된 'FC 니들이뛰던가' 팀 등 총 300여 명을 대상으로 국산포도와 착즙포도주스를 제공했다.

선수 및 연예인, 축구 꿈나무들은 훈련 및 경기 전 후, 국산포도와 착즙포도주스를 통해 국산포도의 뛰어난 맛과 향에 감탄했다는 후문이다.

포도협회에 설명에 따르면, 국산포도는 수분 함량이 많아 갈증 해소에 도움이 되며 비타민B, C와 같은 성분들은 면역력을 높여주고 피로를 해소한다. 또한 비타민·칼슘·칼륨·철분 등 다양한 영양소가 가득하며 수분, 당분, 포도당 등 각종 미네랄 성분이 풍부해 우리 몸의 신진대사에 도움이 된다. 특히 포도의 플라보노이드 성분은 혈전 생선을 예방해 혈액순환과 겨울철 일어나기 쉬운 동맥경화, 심장질환 예방에도 효과적이다.

한국포도협회 하규호 회장은 "클라위베르트의 한국 첫 방문을 축하하며 맛과 품질이 좋은 우리 국산포도를 우리나라의 축구 유망주들과 맛있게 드시고 국산포도와 함께 건강하고 즐거운 이벤트가 되길 바라는 마음에 이벤트 진행을 결정했다"고 말했다.

박정민 기자 crownrocks90@gmail.com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ad4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