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ad42

뷰티플레이, 현직 브랜드 매니저 초청

기사승인 2021.11.26  23:36:04

공유
default_news_ad2

- 'K-뷰티' 주제 강연 진행.. 나에게 맞는 K-뷰티 고르기 소개

지난 11월 18일 저녁 7시 명동 뷰티플레이에서 현직 브랜드 매니저를 초청해 최근 K-뷰티의 트렌드를 소개하고 나에게 맞는 K-뷰티라는 주제로 강연이 개최됐다.

뷰티플레이는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이 보건복지부 지원을 받아 화장품 관련 중소기업의 홍보, 마케팅을 지원하고 K-뷰티를 홍보하기 위해 마련한 체험공간이다. 예쁘게 꾸며진 다양한 공간과 뷰티 관련 제품들이 진열되어 있다.

강사는 현재 브랜드 매니저로서 현업에서 활동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한정선 마케터가 강의를 했다. 그녀는 아모레퍼시픽, 한국암웨이, YG플러스 등에서 약 20여년간 상품기획과 마케팅을 두루 섭렵한 전문 마케터로 알려져 있다.

당일 행사에서는 수많은 화장품들 중에서 특히 나에게 맞고, 내가 정말 원하는 좋은 화장품이란 무엇인지 그리고 잘 고르는 방법에 대한 강의가 진행됐다.

최신 K-뷰티 트렌드와 고객 니즈의 핵심에 맞춰 코스메슈티컬, 클린뷰티, 내추럴 저자극, 비건뷰티 4가지 트렌드로 나눠 소비자가 주목할 만한 K-뷰티 브랜드와 제품을 선정해 나에게 맞는 화장품을 선택하는 노하우 등을 소개했다.

소개된 브랜드는 모두 12가지로 ▲코스메슈티컬 트렌드로는 닥터트웬티프로젝트, 심플리카, 조월바이서울 ▲클린뷰티로는 미릴, 메디블레스, 퓨아람 ▲내추럴 저자극 트렌드로는 벤튼, 어라운드미, 신시아뷰, 레노덤 ▲비건 뷰티 트렌드로는 물들임과 딥프루브가 소개되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관계자는 “다양한 K-뷰티 제품들을 새로운 형태의 공간에서 체험해볼 수 있는 뷰티플레이에서 K-뷰티 트렌드와 제품 선택 팁에 대한 정보를 얻게 되어 많은 분들이 높은 만족감을 보인다”며 “성황리에 진행된 K-뷰티 오프라인 행사가 향후에도 지속되며 더 큰 관심과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김지우 기자 kkk7@hanmail.net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ad4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