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ad42

잠실야구장 홈런존, 우유 1천개 ‘기부’

기사승인 2021.10.25  14:56:34

공유
default_news_ad2

- 우유자조금, 두산베어스와 ‘우리 흰우유 홈런존 우유전달식’ 행사 열어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는 두산베어스와 함께 지난 10월 24일 일요일 잠실야구장에서 ‘우리 흰우유 홈런존 우유전달식’ 행사를 개최했다. [사진=우유자조금]

[한국영농신문 김찬래 기자] 

2021시즌 프로야구 정규시즌 폐막을 앞두고 많은 국민의 관심사가 집중된 야구장에서 우리 흰 우유 1천 개를 소외 계층에 기부하는 행사가 열렸다.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승호)는 두산베어스(사장 전풍)와 함께 지난 10월 24일 일요일 잠실야구장에서 열린 KBO리그 LG와의 더블해더 1차전 경기에 앞서 ‘우리 흰우유 홈런존 우유전달식’ 행사를 개최했다.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는 2021년 시즌 동안 두산베어스 홈구장인 잠실야구장의 외야 좌측 3번째 구역을 ‘우리 흰 우유 홈런존’으로 지정했다. 아울러 해당 홈런존에 두산 소속 선수들이 홈런을 칠 때마다 우리 흰 우유 100개씩을 결식아동단체에 후원하는 홈런존을 운영해 왔다. 

지난 24일까지 합산된 홈런은 총 6개(김인태, 양석환2, 김재환, 장승현, 박건우)로 우유 600개가 적립되었지만, 이날 행사에서는 1천 개의 우리 흰 우유가 전달됐다. 추가로 홈런이 나오지 않더라도 1천 개의 우유를 기부하기로 약속했기 때문이다. 

선수단 대표로 박건우 선수가 전달식에 참석하여 "이렇게 좋은 일에 동참할 수 있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날 기부식은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가 올해 새로 시작한 ‘우유 소비촉진을 위한 스포츠마케팅 사업’의 일환으로 이뤄진 행사다.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는 2021년 두산베어스와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하였다. 또한 잠실야구장 회전식 롤링보드 광고를 통해 매 경기마다 관중 및 시청자들에게 우리 흰 우유를 홍보해 왔다.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는 앞으로도 국민 건강 증진과 낙농가들의 권익증진, 낙농산업의 발전을 위해 국내산 우리 흰 우유의 우수성을 홍보해나갈 계획이다. 특히 최근 멸균유를 비롯한 해외 유제품 수입이 급증함에 따라, 우리 소비자들이 신선하고 안전하며 믿을 수 있는 우리 흰 우유를 선택할 수 있도록 소비홍보를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

김찬래 기자 kcl@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ad4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