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ad42

LS엠트론, '2021년 트랙터 대리점 총회' 열어

기사승인 2021.01.21  11:32:28

공유
default_news_ad2

- "디지털 솔루션 플랫폼 활용 영업활동 혁신해야"... 우수대리점 시상식과 신제품 소개도

LS엠트론 대리점 총회에서 우수 대리점 수상하는 대표들(좌부터 서산태안대리점 조병운 대표, LS엠트론 트랙터사업본부장 강석호, 창녕남지대리점 정성규 대표) [사진=LS엠트론]

LS엠트론은 지난 21일 '2021년 트랙터 대리점 총회'를 열었다고 밝혔다.

이번 대리점 총회는 코로나19 감염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각 지역별로 영상을 기반으로 한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됐다.

총회는 트랙터 사업본부장의 인사말과 2020년 사업실적 우수 대리점에 대한 시상을 시작으로 사업부 정책 방향과 비전을 임직원 및 대리점 대표들이 공유하는 시간이 이어졌다. 이후 트랙터 영업소장들의 목표달성 결의로 마무리됐다. 

2020년 우수 사업실적 대리점으로는 서산태안대리점 조병운 대표와 창녕남지대리점 정성규 대표가 상을 수상하였다. 

이상민 트랙터 영업총괄본부장은 “국내업계 최초로 영업 인프라에 도입한 디지털 솔루션 플랫폼을 활용하여 급변하는 농기계 시장 환경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고, 2021년 국내 트랙터 시장 1위 달성을 위해 함께 나아가자”며 수상자들을 격려했다. 

시상식을 마치고 LS엠트론 신제품인 XP7074모델(74마력)에 대한 소개가 있었다. 2021년 1월 출시된 XP7074 모델은 70마력대 트랙터로서 유일하게 대형 체급의 크기와 무거운 중량을 갖추어 고(高)부하 작업의 빈도가 높은 고객에게 최고의 맞춤 제품이 될 전망이다. 

75마력 이상 제품에 대한 환경규제에 해당하지 않아 요소수를 주입할 필요가 없어 관리가 편리하다. 연비가 우수한 FPT 엔진이 장착된 점과 국산 70~100마력 제품 중 최고의 정숙성(75.db)과 낮은 진동 수준을 기록한 점 또한 주목할 부분이다.

강석호 트랙터 사업본부장은 “소가 쉬지 않고 한 걸음씩 나아가 마침내 만 리에 이른다는 우보만리 라는 사자성어처럼, LS트랙터 임직원과 대리점 대표들도 지치지 않고 전진하여 성과를 이루는 한 해를 만들어 가자”고 말했다.

송영국 기자 syk@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ad4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