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ad42

"코로나 19 극복, 한우 농가가 응원합니다"

기사승인 2020.10.20  10:08:50

공유
default_news_ad2

- 한우자조금, 에버랜드 장미원에서 열린 ‘레드 앤 그릴’ 행사에 참여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민경천, 이하 한우자조금)가 11일까지 에버랜드 장미원 일대에서 진행된 ‘레드 앤 그릴(Red & Grill)’ 행사에 참여해 다양한 이벤트들로 시민들에게 위로와 즐거움을 선사했다고 밝혔다.

에버랜드 ‘레드 앤 그릴(Red & Grill)’은 탁 트인 야외에서 세계 각국의 바비큐 요리를 즐기는 행사로 엄격한 방역 지침을 준수했으며 관람객들의 높은 시민의식 속에 성공적으로 종료됐다.

한우자조금은 이번 ‘레드 앤 그릴’에 참여해 에버랜드를 찾은 가족, 연인, 친구 등 다양한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면역력에 도움이 되는 한우의 우수성을 알리는 다양한 이벤트들을 선보였다. 

한우 불고기 퀘사디아와 한우 채끝 시식을 비롯해 한우 포토존, 다트, OX퀴즈, SNS 참여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와 경품을 제공해 코로나19로 지쳐있던 시민들에게 작은 위로와 즐거움이 되었다.

또한 온택트 소비 문화에 맞춰 맛과 영양이 우수한 우리 한우를 집에서도 안심하고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한우자조금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사이트 ‘한우유명한곳’ 홍보도 함께 진행하였다.

민경천 한우자조금 위원장은 “맛과 영양이 좋은 우리 한우와 함께한 이번 ‘레드 앤 그릴’ 행사가 시민 여러분들의 지친 일상 속에 작지만 큰 즐거움이 되셨기를 바란다”며, “하루 빨리 코로나19가 종식되길 기원하며, 앞으로도 일상 속 다양한 홍보 활동으로 한우의 맛과 영양의 우수성을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가 11일까지 에버랜드 장미원 일대에서 진행된 ‘레드 앤 그릴(Red & Grill)’ 행사에 참여했다. [사진=한우자조금]

 

김찬래 기자 kcl@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ad4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