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ad42

천하제일사료, 펫박스와 반려동물 사랑나눔 캠페인 벌여

기사승인 2020.05.27  23:01:11

공유
default_news_ad2

- 반려동물 사료 2톤 모아 노인 종합복지관에 기부... "사회공헌 활동 적극 펼칠 것"

천하제일사료와 (주)펫박스가 공동으로 주관하고 진행한 ‘반려동물 사랑나눔’ 캠페인을 통해 모인 사료가 대덕구 노인 종합복지관에 전달했다고 26일 밝혔다. 

‘반려동물 사랑나눔 기부 플랜’은 반려동물 섭스크립션 커머스 기업인 '펫박스'가 6년 간 진행하고 있는 사료 기부 캠페인이다. 

기부된 제품은 천하제일사료의 '아이디얼레시피 자연가득 사료' 등과 펫박스에서 기부한 사료로 후원량은 2톤에 달한다.

이날 진행된 기부식에는 천하제일사료 선양선 부사장, 최원석 품질보증팀장, (주)펫박스 대표 이현석, 문성원 시의원, 우애자 시의원, 김금자 대덕구 노인회 지회장, 대덕구 노인종합복지관장 김형식, 대덕구 사회복지팀장 등 관계자가 참석하여 반려동물의 복지 향상과 성숙한 반려동물 문화조성을 위해 함께 노력하자고 뜻을 모았다.

펫박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역 사회공헌 활동에 적극적으로 기여하고, 지속적으로 캠페인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천하제일 사료는 1962년 설립이래 펫산업을 선도하며, 지역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주)펫박스는 지난 2014년 설립 이후 매달 적립된 사료를 도움이 필요한 동물보호센터 등에 사료 기부행사를 꾸준히 전개해오고 있다. 

(좌측부터) 이현석 (주)펫박스 대표, 문성원 더불어민주당 대전시의원, 김형식 대전 대덕구 노인종합복지관장, 선양선 천하제일사료 부사장, 우애자 미래통합당 대전시의원, 김금자 대덕구노인회 지회장, 최원석 천하제일사료 품질보증팀장. [사진=펫박스]

송영국 기자 syk@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ad4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