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ad42

농협케미컬, 2020년 신제품 설명회 개최

기사승인 2019.12.09  16:05:12

공유
default_news_ad2

- 옥수수 전용제초제 ‘톨피라’, EBI계 신물질 ‘렌비어’ 등 신제품 총 11품목 출시

농협케미컬은 '2020 신제품 설명회'를 지역별로 열고 있다. [사진=농협케미컬]

농협케미컬(대표이사 강태호)은 지난 11월 21일 경기북부권을 시작으로 전국 지역별로 출시예정 신제품을 소개하는 ‘2020년 신제품 설명회’를 실시하여, 12월 20일 전남권으로 마무리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 설명회는 지역 농협의 농약담당자 약 1천여 명과 주요 원제사들이 참석하여 2020년 출시하는 신제품 및 주요제품에 대해 기술교육을 실시하고 질의응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농협케미컬은 설명회 행사에서 EBI계 신규 물질 종합살균제 '렌비어'와 옥수수밭전문 제초제 '톨피라' 등 총 11개 신규제품을 소개했다.

특히 다양한 환경조건에서도 약해 없이 안정적으로 약효를 발현하는 신규 물질 살균제 ‘렌비어’와 생육기에 발생된 화본과 잡초뿐만 아니라 광엽잡초까지 효과적으로 방제하는 옥수수전용 제초제 톨피라가 가장 큰 관심을 끌었다.
또한 작년 선보인 채소원예 종합살충제 ‘다트롤’이 좋은 효과와 함께 다시 한번 주목을 받았다. 다트롤은 총채벌레에 뛰어난 효과를 선보이며 나방, 굴파리 등 방제가 어려운 여러 해충에 우수한 효과를 나타내 사용농가들의 극찬을 받으며 농협 담당자들의 뜨거운 관심과 반응을 보였다. 농협케미컬 정용민 마케팅본부장은 “여기 계신 여러분과 함께 농가소득 5천만원 달성을 위해 최선을 다해온 결과로 이러한 우수한 신제품을 출시하게 된 것”이라고 감사를 표하며, “우수한 신규 제품들이 시장에 성공적으로 정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송영국 기자 syk@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ad4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