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ad42

"반려동물 영양과 치석 관리를 하나로"

기사승인 2019.11.21  00:26:39

공유
default_news_ad2

- 카길애그퓨리나, 2019 케이 펫 페어 참가... 하루관리 한번에 관리 가능한 ‘원데이케어’ 선보여

㈜카길애그리퓨리나의 펫 사료 브랜드 ‘원데이케어’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9 케이 펫 페어 일산’에 참가한다고 11월 19일 밝혔다.

‘원데이케어’는 반려동물의 하루 건강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반려동물 전용 브랜드다. 대표 제품으로 반려견의 피부, 눈, 관절, 유산균 등 관련된 4가지 증상별로 구성된 기능성 ‘덴탈바’와 저칼로리 고단백 간식 ‘고메이 캔’, ‘건 사료’ 등이 있다.

‘원데이케어’ 뉴트리션 덴탈바 시리즈는 옥수수, 밀, 쌀, 대두를 사용하지 않은 그레인프리 제품 저알레르기 포뮬러로 반려견에게 걱정 없이 먹일 수 있다. 생후 2개월 이상 전 연령 견용으로써 하루에 1 ~2개씩 꾸준히 급여하면 좋다. 예쁜 연꽃잎 모양이 잇몸과 치아 사이를 효과적으로 자극해 반려견에게 먹는 즐거움과 함께 치아 건강을 선물해 줄 수 있다.

이 외에도 반려견의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프로바이오틱스가 함유된 신제품 사료인 ‘원더거츠’도 선보일 예정이다. 장 건강 전용 사료인 ‘원더거츠’는 장내 유익균이 더 많이 살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최신 마이크로바이옴의 트렌드를 반영하여 유산균인 프로바이오틱스와 유산균이 좋아하는 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 그리고 유산균의 대사산물인 포스트바이오틱스를 결합한 제품으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카길애그리퓨리나는 이번 박람회에서 ‘원데이케어 덴탈바’, ‘고메이캔’과 새로 나온 ‘원더거츠’를 박람회 특별가로 판매할 예정이다. 방문 고객들이 현장 이벤트, SNS 이벤트, 장 건강 관련 상담에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최보연 뉴트리나 펫케어 마케팅 부장은 “반려동물에게 전문적인 영양 밸런스가 갖춰진 사료는 건강을 위해 필수”라며, “카길은 동물 영양 글로벌 기업으로서 앞으로 반려동물의 건강과 영양을 책임지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2013년부터 올해로 7년째 개최되는 ‘케이 펫 페어’는 대한민국 반려동물 산업의 발전과 바람직한 반려동물 문화 장착을 위해 마련된 국내 최대 규모 펫 전시회다.

글로벌 동물 영양 기업 ㈜카길애그리퓨리나의 펫 사료 브랜드 ‘원데이케어’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9 케이 펫 페어 일산’에 참가한다. 사진은 원데이케어 뉴트리션 & 덴탈케어 시리즈. [사진 제공=카길애그리퓨리나]

이광조 기자 lgj@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ad4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