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ad42

울산원규스튜디오, 10월 19일 ~ 20일 웨딩박람회 실시

기사승인 2019.10.17  17:33:32

공유
default_news_ad2

결혼을 앞둔 이들은 알아봐야 할 것이 너무나도 많다. 결혼식 비용을 비롯해 혼수품목 등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하기 위해서는 그야말로 몸이 열개라도 부족하다고 느끼기도 한다.

이러한 상황에 처해있는 예비부부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들이 준비돼 있는 웨딩박람회가 개최된다. 해당 박람회는 울산원규스튜디오에서 주최, 주관하며 10월 19일, 20일 양일간 울산원규스튜디오에서 열린다. 

인근 지역인 경주,양산 예비부부라면 이번 박람회일정을 살펴보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선착순 30쌍에게 토스트기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오전 11시~오후 2시에 계약을 하면 10만원 상당의 맞춤셔츠, 스드메 계약 시 30만원 상담 액자서비스, 10만원 백화점 상품권 중 택1 추첨제로 100% 증정하고, 상담만 진행해도 30만원상당 사은품을 전원에게 증정한다는 것이 스튜디오 측 설명이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울산웨딩플래너 김진철 웨딩선생님이 전 지역 웨딩홀 식대 및 대관료 할인권 제공, 허니문 전문 여행사 하모니투어에서 50만원 조기할인제공, 맞춤정장 ‘포튼가먼트’에서 20% 맞춤정상 할인서비스, 울산 디자이너 한복 ‘여밈by신기웅’에서 애교 예단 서비스 와 30% 맞춤한복 할인 서비스 , LG베스트샵 가전제품 임직원가 할인 상담, 종교 예식 및 야외 예식 전문 ‘엘레나웨딩’에서 연출료 할인 서비스 등 다양한 웨딩 상품 할인과 서비스를 행사장에서 선보인다.

2020년 사전 예약자의 경우 예식장 골드타임을 할인된 가격으로 예약이 가능하며, 추가혜택으로는 홀 예약 시 10만원, 폐백음식 15만원, 샵 계약 시 혼주메이크업, 웨딩영상 등 50만원 상당 추가 제공 등의 혜택이 마련돼 있다.

한편 ‘울산원규’ 온라인 카페에서 사전신청을 진행할 시 박람회 무료입장이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사항들도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원규스튜디오 제공

김지우 기자 kkk7@hanmail.net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ad4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