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슬립, 가을맞이 침대 매트리스 고객행사 진행

2022-09-24  06:00:55     김찬래 기자

미국 수입 매트리스 전문기업 더슬립이 일산점과 동탄점에서 25일까지 이틀 간 가을 맞이 기획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업체측 설명에 따르면, 침대 매트리스를 포함하여 더슬립의 침대프레임은 맞춤 제작방식으로 만들어 진다. 이 때문에 소비자가 직접 철제나 원목 등 소재를 선정할 수 있고 저상형 패밀리침대, 수납형침대, 슈퍼싱글사이즈 침대 등 사이즈까지 선정할 수 있어 인테리어 홈스타일링을 중시하는 젊은 신혼부부와 입주 가구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더슬립은 미국 수입 매트리스를 합리적으로 선보이며 주목 받고 있는 가구 브랜드이다. 프리미엄 수입 매트리스 브랜드를 취급하고 있으며, 매장에서 직접 해당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게 전시 운영 중이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템퍼·씰리, 스턴스앤포스터, 채텀앤웰스 등 침대 프레임과 함께 세트 구매시 특가 할인 적용을 받아 볼수 있고, 리퍼브 가구에 해당하는 전시 제품을 원가에 가까운 가격으로 현장에서 만나볼수 있다. 이외 구매고객 대상으로 구매 금액 상관 없이 20만원 상당에 해당하는 기능성 베개와 고급 수입 베딩 제품을 사은품으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업체 관계자는 "이벤트 결정과 관련하여 “현재 입주 시즌을 맞이하여 발품을 파는 소비자들을 위하여 자체 가구박람회 진행을 결정했다”며 소비자의 예산이나 희망사항을 토대로 전문적인 가구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더슬립은 높은 소비자 만족도를 기록하며 지난해 공표된 중앙일보 주최 ‘2021 히트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가구(침대매트리스) 부분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