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회 동오美農사진 공모전 마감 임박

2022-09-25  23:56:15     이병로 기자
동오미농사진전 수상작인 김형윤 작 '배추수확' [사진=동오농촌재단]

[한국영농신문 이병로 기자] 

동오농촌재단(이사장 이병만)이 올해에도 ‘제4회 동오美農사진 공모전’을 개최했다.

‘자연과 농촌의 감동 스토리’를 주제로 열리는 ‘동오美農사진 공모전’은 우리 농촌마을의 사진기록을 통해 아름다운 농촌, 활력과 행복이 넘치는 농업을 홍보하여 우리 농업의 위상을 높이고자 마련된 행사이다.

‘동오美農사진 공모전’은 ▲현대의 농업과 농촌, 농업인을 테마로 한 작품 ▲아름다운 농촌경관과 농업인들의 활기찬 삶을 감동적으로 표현한 작품 ▲농업과 농촌, 농업인들에 대한 국민들의 인식과 이해를 높여주는 작품을 주제로 하고 있다.

출품 희망자는 컬러사진 3,000pixel, 8MB 이상의 가로형 작품을 1인당 1점 출품 할 수 있으며, 대상 1명 300만원, 최우수상 2명 각 200만원, 우수상 3명 각 100만원 그리고 입선 20명에게 각 30만원의 상금을 시상한다.

오는 9월 30일(금요일)까지 동오농촌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동오농촌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동오농촌재단은 ‘농업기술의 선진화를 통한 농업 부가가치 향상과 농촌문화의 부흥을 통한 새로운 문화창달’을 실현하고자 동오그룹 이병만 회장이 출연하여 설립했다. ‘동오美農사진 공모전’ 외에도 동오농업과학 기술인상 등 농업기술과 농업문화 발전을 위해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