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퀘스트, ‘소오온라인’ 정식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2022-04-28  13:41:41     박정민 기자

[한국영농신문 박정민 기자] 

팀퀘스트가 자사 MMORPG ‘소오온라인’의 지난 20일 성공적인 클로즈 베타 테스트 이후 정식 오픈한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로 ▲7일간의 출석체크 ▲초심자의 입문 선물 ▲기다리는 자 ▲레벨 달성 이벤트 등을 통해 다양한 게임 재화 및 혜택을 제공한다.

‘소오온라인’은 팀퀘스트의 게임포털 TQ게임에서 선보이는 MMORPG 게임으로, 서버 과부하 등의 문제없이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게임 플레이와 진행 방식에서 호평을 받는 등 게임성을 입증했으며, 정식 서비스는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통해 모집한 유저들의 건의 사항을 최대한 반영하여 진행된다.

유저들에게 익숙한 정통 무협 소재의 ‘소오온라인’은 독자적이고 완성도 높은 카툰 무협 그래픽을 선보인다. 더불어 즐길 수 있는 콘텐츠 역시 무궁무진하다. 다량의 아이템과 경험치, 그리고 강화 재료를 획득해 전투력을 강화할 수 있는 던전, 개인 또는 문파 단위로 참가할 수 있는 보스전, PvP부터 RvR까지 아우르는 전장 등 수십 종에 달하는 콘텐츠를 게임 속에서 확인할 수 있다.

TQ게임의 담당자는 “짧은 클로즈 베타 테스트임에도 많은 유저분들이 참여해 주셔서 감사할 따름”이라며, “기존 회원들과 신규 회원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했다”고 전했다.

[이미지 제공 = ㈜팀퀘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