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누보, 식물영양제 세종수목원 기프트샵에 입점

2021-05-04  06:37:00     송영국 기자

[한국영농신문 송영국 기자] 

㈜누보는 자사의 가정용 프리미엄 원예브랜드 ‘닥터조(Dr.Joe)’의 식물영양제 상품이 국립세종수목원 내 기프트샵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입점 상품은 닥터조 브랜드의 이지코트, 퓨어솔루션, 그로잉버블, 뉴트리버블, 블루밍버블, 엔비올트리플, 유기질비료, 잔디비료, 복합비료, 휴믹요소, 고형비료, 벅스킬, 식물영양제로써 가정 원예 및 텃밭용 비료 총 13개 제품이다. 

이번 납품은 국립 세종수목원 내 기프트샵인 ‘가든샵’의 판매상품 공개모집 관한 공고에 닥터조 제품군이 선정됨에 따라 진행됐다. 

제품의 디자인과 용도의 창의성, 수목원과 이미지가 부합하는지, 부피, 포장상태, 판매 용이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받았으며 수목원 내 입점 된 비료, 식물영양제 상품은 닥터조 제품이 유일하다.

㈜누보 관계자는 “최근 농민이 아닌 일반인에게도 식물영양제의 보증 성분량이 중요하다는 것이 유튜브를 중심으로 퍼져나가고 있어 시장이 커지고 있다.”라며, “베란다 텃밭 등 친환경 먹거리에 대한 관심도 높기 때문에 닥터조 브랜드가 지속적으로 성장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누보는 최근 메가마트에 프리미엄 가드닝샵 ‘닥터조 홈앤가든’을 오픈한데 이어 롯데마트 96개 점포에 닥터조 원예 제품을 입점하였고, 전국의 화원을 중심으로 오프라인 매장을 늘려가고 있다.

닥터조가 입점한 국립세종수목원 내 기프트샵 [사진=누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