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홈파티도 밀키트와 함께'

2020-12-09  00:04:19     이병로 기자

코로나 확진자 확대로 인해 외부 모임보다는 집에서 안전하게 연말 분위기를 즐기는 추세다. 가족과 함께하는 홈파티를 생각하는 사람들도 늘어나고 있다. 

밀키트 전문기업 마이셰프는 크리스마스, 연말 ‘홈파티족’을 겨냥한 연말 프리미엄 제품 라인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프리미엄 제품 라인으로는 홈파티하면 빠질 수 없는 스테이크 3종 (스테이크&폭립파티플래터, 비프스테이크, 찹스테이크), 파스타 2종 (팬네베이컨크림파스타, 팬네치즈볼로네제파스타) 등 총 8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기존과는 다른 이색적인 패키지를 선보여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제품의 패키지는 소비자들에게 제품의 첫인상을 좌우하는 만큼 중요한 역할을 한다.

마이셰프의 이번 패키지는 특별한 날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하고 싶은 밀키트 요리 비법 ‘책’의 컨셉으로 프리미엄 밀키트의 느낌을 잘 살렸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마이셰프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 19로 인해 이번 연말 집에서 하는 홈파티로 계획하고 계신 분들이 많을 것으로 예측하고 준비한 프리미엄 밀키트"라며, “요즘같이 소중한 사람들을 직접 만나 고마운 마음을 전하기가 어려운 시기에 한 해를 마무리하며 특별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선물로도 인기 있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밀키트 전문기업 마이셰프는 크리스마스, 연말 ‘홈파티족’을 겨냥한 연말 프리미엄 제품 라인을 공개했다. [사진=마이셰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