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헨퍼니처 일산파주, 세라믹식탁-수입매트리스 할인 행사

2020-06-02  13:00:55     이인우 기자

한동안 정체기를 맞았던 도시정비사업은 물론 이사-입주가 활발하게 진행되면서 새 거주지가 들어서며 주거 환경이 개선되는 양상을 보이고 있다. 서울항동 우남퍼스트빌은 물론 영등포 E편한세상 보라매2차 등 여러 브랜드 아파트들이 입주민 맞이에 한창인 모습을 비추고 있다. 

이처럼 이사와 입주가 활발히 잇따르다 보니, 고급쇼파를 비롯해 집안 가구를 새롭게 구매하려는 수요가 높아지고 있는 중이다. 현 흐름 가운데 세라믹식탁 및 수입매트리스 등을 전문적으로 취급 중인 파주 운정 가구단지 ‘루헨퍼니처 일산파주점(이하 루헨 일산파주)’은 소비자들을 위한 여러 혜택을 제안하고 있다. 

해당 쇼룸은 김포센트럴헤센1~2단지 및 김포 힐스테이트리버시티 1~3단지 등 주요 주거 지역에 입주하는 소비자들을 배려하고자 이번 프로모션 기회를 마련했다. 4인 통가죽 천연 쇼파는 물론 쇼파-수입매트리스 및 통세라믹 식탁세트를 두루 할인한다. 

인천 일산 가구단지 루헨 일산파주는 우선 첫 프로모션 내용으로 ‘오픈 1주년 기념 쇼파 수입매트리스-통세라믹 식탁세트 릴레이 특가 및 전 지역 무료배송’ 행사를 제공한다. 아울러 ‘전시상품 최대 30~50% 할인’과 ‘호텔매트리스 프랑스 에페다-영국 슬럼버랜드 입점 기념 15~30% 할인도 적용한다. 

여기에 입주 아파트 입주고객 대상 입주박람회 특가를 적용하는 한편, 구매 소비자 대상 고급 메모리폼 목베개 증정 이벤트, 매장 방문 후기 작성객 대상 고급 메모리폼 바디필로우 증정 이벤트까지 함께 실시한다. 

소비자들은 김포 고양 가구단지 인근 쇼룸 현장에서 고급쇼파를 필두로 포세린식탁세트와 다수의 신혼침대매트리스를 저렴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인지도 높은 템퍼 씰리 매트리스 및 스턴스앤포스터가 낮은 금액으로 제공된다. 또한 통 세라믹 식탁도 정상 가격보다 합리적으로 구입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할인되는 쇼파브랜드도 엿보인다. 기본적인 가죽소파부터 시작해 패브릭소파와 샤무드소파, 그리고 아쿠아 이지클린 기능소파 및 리클라이너소파가 할인가에 제공된다. 특히 리클라이너소하는 루헨 브랜드 자체적으로 국내에서 직접 제작한 만큼 고품질을 자랑한다.

업체 관계자는 “소파 및 침구, 식탁 모두 직접 만져보거나 체험한 다음 합리적으로 구입할 수 있다. 특히 소파와 매트리스는 취향에 맞는 색상 및 원단 사이즈 조절을 할 수 있다. 풍성한 혜택이 제공되는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고 언급했다.

한편 이 쇼룸은 독일 플라츠사 바흐 원단 및 샤무드, 5mm 내추럴 통가죽과 2~2.2mm 이태리통가죽을 사용한 소파를 제안하며 입소문을 타 온 바 있다. 여기에 E0합판 및 사면대패목, 그리고 Frabo 이태리본드와 독일 헤티히 하드웨어가 내장된 소파도 전시 및 판매함으로써 호응을 얻고 있는 중이다. 내장재를 확인할 수 있는 자크형 아이홀(eye hole)을 소파 하부에 부착함으로써 신뢰도를 높이고 있기도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