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하우스, ‘어린이베타카로틴’ 출시

2020-05-19  13:54:24     송영국 기자

신체발달이 활발하게 이루어지는 ‘아동기’는 눈의 시신경 역시 한창 발달하는 시기다. 하지만 디지털 기기의 발달로, 어릴 때부터 스마트폰 및 태블릿 등을 사용하는 아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특히 최근 코로나19 사태로 인하여 온라인 개학을 진행하면서 디지털 기기를 사용하는 시간이 불가피해졌고, 아이들의 디지털 기기 사용량은 늘어나게 되었다. 눈건강은 한번 나빠질 경우 회복하기 어렵기 때문에 어린이 눈건강은 사전에 부모들이 미리 관리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이런 가운데 비타민하우스가 어린이영양제 ‘어린이베타카로틴’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어린이베타카로틴’은 기존에 누적 5만 병을 판매한 어린이영양제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이번에는 유리병에 담아 새로운 버전으로 출시되었다.

어린이눈영양제 ‘어린이베타카로틴’은 당근추출분말을 주원료로 한 베타카로틴 제품이다. 베타카로틴은 주로 토마토, 당근, 호박 등의 녹황색 채소나 클로렐라와 같은 녹조식품에 함유된 색소의 일종으로 눈건강에 관여하는 영양성분이다. 또한,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도움을 주는 아연 등 부원료 9가지가 함유되었다. 

비타민하우스 관계자는 “대부분의 아이들이 좋아하는 요구르트 맛으로 만들어져 어린아이들도 부담 없이 맛있게, 씹거나 녹여 먹을 수 있다”며, “어른들뿐만 아니라 아이들에게도 비타민이 필요하다. 걱정되는 우리 아이 눈건강, 어린이베타카로틴으로 미리 관리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어린이베타카로틴과 함께 출시된 ‘어린이 종합비타민 앤 미네랄’은 활동량이 많은 우리 아이의 첫 비타민으로 추천한다. 비타민 11종과 미네랄 4종 등 3세부터 14세까지의 아이들을 위해 맞춤 설계된 제품”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비타민하우스에서 새롭게 선보인 ‘어린이베타카로틴’과 ‘어린이 종합비타민 앤 미네랄’은 VH몰 및 네이버 비타민하우스 직영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비타민하우스 어린이비타민 베타카로틴 [사진=비타민하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