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하우스 종합비타민 4종 고객행사 열어

2020-04-21  10:13:18     송영국 기자

면역력 강화는 개인위생과 함께 양질의 영양 섭취가 중요하다. 비타민을 통해 부족한 영양을 섭취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비타민하우스㈜(대표 김상국)는 면역 증진을 위한 종합비타민 4종 기획전을 진행한다. 

기획전은 온 가족이 함께 먹을 수 있는 ‘포프리 웰플러스’, 남성/여성에 맞춘 ‘ 남성 종합비타민 앤 미네랄’,  ‘여성 종합비타민 앤 미네랄’, 3세부터 14세 어린이를 위한 ‘어린이 종합비타민 앤 미네랄’ 총 4종으로 진행된다. 

연령 및 성별에 맞춰 영양 설계되어 개인에 맞춘 종합비타민을 선택하여 섭취할 수 있다. 특히 비타민하우스의 4가지 종합비타민은 4free(포프리) 제품으로 이산화규소, 스테아린산 마그네슘, HPMC, CMC-Ca 등을 모두 제외하고 우리 몸에 꼭 필요한 영양성분만 담았다.

비타민하우스 관계자는 “종합비타민 섭취와 함께 손 씻기, 마스크 착용 등으로 개인 위생도 철저히 하여 위기 상황에 대응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비타민하우스㈜ 멀티비타민 기획전은 공식몰인 VH몰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비타민하우스 ‘포프리 웰플러스’, 남성/여성에 맞춘 ‘ 남성 종합비타민 앤 미네랄’, ‘여성 종합비타민 앤 미네랄’, 3세부터 14세 어린이를 위한 ‘어린이 종합비타민 앤 미네랄’ 총 4종으로 기획전이 진행된다. [사진=비타민하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