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죽소파 루헨퍼니처 송파하남, 오픈 1주년 행사

2020-03-29  11:30:31     이인우 기자

따뜻한 날씨가 이어지는 봄은 집 단장을 하기에 적격인 시기다. 실제로 근래 들어 많은 사람들이 보금자리 이곳 저곳을 자신의 취향대로 꾸미는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아울러 집안 공간 분위기 연출에 도움을 주는 갖가지 아이템을 구매하고자 가구단지를 방문하는 수요 역시 높아지고 있다.

현 트렌드 가운데 수입매트리스-소파를 전문 제공 중인 ‘루헨퍼니처 송파하남점(이하 루헨 송파하남)’이 오픈 1주년 기념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구리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한 쇼룸에서 펼쳐진다.

덕소가구단지 인근 쇼룸 현장에서는 4인페브릭소파와 더불어 가죽소파와 여러 수입매트리스 제품군이 모두 할인 명단에 오른다. 각각의 제품들은 모두 직접 앉아보거나 누워보며 체험한 후 구입 가능하다.

이렇듯 프로모션이 실시되는 하남가구단지 쇼룸 내에는 A세트와 B세트, C세트까지 3가지 구성의 패키지 할인 제품군이 제공되기도 한다. A세트는 4인용 기능성 패브릭소파와 고급 메모리폼 매트리스 퀸사이즈 제품이다. B세트는 4인용 기능성 패브릭소파에 이태리통세라믹 6인 식탁세트가 할인된다. C세트는 4인용 패브릭소파와 고급 메모리폼 매트리스 퀸, 이태리통세라믹 6인 식탁세트 구성이다.

소비자들은 이러한 패키지 형식의 할인 구성은 물론 가죽소파 제품 및 카우치소파 제품, 이지클린소파 등 여러 상품들을 인하된 금액에 만나 볼 수 있다. 여기에 템퍼페딕 매트리스와 더불어 씰리매트리스 등을 포함한 여러 가지 수입매트리스도 합리적인 단가에 구매 가능하다. 스턴스앤포스터 및 썰타매트리스도 마찬가지다.

이와 관련해 남양주가구단지 인근 루헨 송파하남 관계자는 “봄을 맞아 가구를 새로 구입하려는 수요가 높게 나타나고 있다. 쇼룸 내에서는 이러한 소비자들이 보다 현명하게 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체험하고 구입하도록 배려하고 있다. 덕소가구단지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으니 언제든 편하게 방문하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 쇼룸에서 판매 중인 모든 제품은 안전한 직수입 과정을 거쳐 제공되고 있다. 퀸사이즈매트리스 및 샤무드소파, 패브릭소파는 물론 4인용소파 및 원목프레임도 안심하고 구입 가능하다. 고급 아쿠아클린 플라츠 바흐원단 소파 역시 마찬가지다.

한편 1주년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루헨 송파하남은 1주년 ‘4인페브릭소파+스툴 매트리스퀸’ 298만원 할인 행사, 그리고 ‘4인페브릭소파+6인 포세린식탁세트’ 369만원 할인행사를 실시하며 전시 제품 30~50% 할인행사도 병행한다. 이 덕분에 하남 감일지구 스윗시티와 길동 이편한세상, 고덕 아르테온 지역 입주자들의 긍정적 반응을 모으고 있다.